
파산 위기 '100원대 동전주'의 대반전…한국 '대장주' 됐다
"PER 10배는 받아야"…'목표가 163만→430만원' 대폭 올랐다
모자·마스크로 얼굴 완벽 차단 '중무장' 한 中 여성…자외선 피하려다 발진 얻었다
'본전' 못 건진 네타냐후…트럼프 타박에 실각 위기까지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저자 "비트코인·금·은 조만간 매수할 것"
"손흥민 최전방 고립·이른 교체, 감독 직무유기"…英매체 '멕시코전' 혹평, 왜?
코요태 빽가 “삼성전자 100주, 8만원에 매수”…1년 새 ‘대박’, 수익률이 무려
인천공항 편의점에 누운 26살 청년의 반전 정체 [여기,잇슈]
"350만원 되면 팔까요?"…시총 1위 SK하닉 토론방 '행복한 고민'
9살·10살 형제 숨진 곡성 테마파크…물에 몸 넣자마자 실신
'조기 영업종료' 스타벅스, 오늘 만료 쿠폰 사용기한 하루 더 늘린다
"한 번 쓰고 바꿨다"...'커트 14만원' 받는 일본 럭셔리 살롱, 샴푸가 '한국산'
“도저히 잠이 안와요”…비트코인, 1억원 아래로 후퇴
박성재 징역 25년 법정구속... 법원 “계엄 성공할 줄 알고 가담”
"갤럭시워치9·갤럭시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피 9000이면 뭐하냐?? 삼전닉스 만 사니 나머지종목및 코스닥은 코스피 2100보다 못하다.. 200-300만원 1주당 돈없으면 살수도 없는데.. 코스피 1만 가도 .. 투기밖에 안된다 한심한 주식이다
외국인-이정권이 국민연금 개미들 호주머니 털어 외국인 부자만들어주기 운동--덕분에 잘 먹고간다. 사이비호텔경제 정권아-나중에 눈물찔찔짜고 한푼줍쇼-그런짓 하기없기다- 하여간 잘먹고간다 이거저거 다 합하면 -개한망국 부채비율이 180%정도되나?기축통화국 빚잔치미국도 110%정도인데-빚그거걱정말고계속예산풀어서경제살리라고닥달하던데 기축통화국도아닌데 빚자꾸늘이니 환율이1530원대에서 출을춘다. 이게무슨경제학이고?러시아도8000억달러,우리도8000달러정돈되어야 부채커버가능한데4500억불 가지고되나?통화스와프는못하고대미투자는다가오고우짤낀대?
주식예탁금, 신용융자 잔고, 위탁매매미수금 등 주식도박 판돈이 줄어들지 않는 이상, 오로지 수급만으로도 조만간 "억지춘향 코스피1만"에 도달할 듯!
나라가 파멸의 길로 가는 것 같다
대출 받아서 주식 도박 개미들의 돈이 38조원이면, 1인당 4000만원씩 빌렸을경우에 무려 100만명의 신불자들이 대기중이네! 인권정부에서 빚 탕감해줄테니 배째라로 버텨도 상관없지ㅋㅋ
연기금 과 개미를 이용해서 비정상으로 올리는 주가지수 그것도 삼전닉스에 한정되어있어 달러환율만 올려대서 물가폭등만 생기는현상을 ? 정부가 만들고있는 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할꺼냐? 찢아
죄명이 경기지사때도 채무 역대급 60퍼 늘어나고,기금으로 돈 돌려막기 했던짓을 지금 전국구로 하는중이지, 지수 아무리 뻥티기 되어도 실질물가 4퍼넘고 환율1540원 근처. 국가채무도 천문학적에 국고채금리는 미국보다 참담하지. 삼전하닉 보유중이라도 실질가치는 환율과 물가로 삭제되는 가치 보다 낮고, 소외섹터는 더 심각하게 재산 삭제중인게 현재 대한민국의 9천피 지옥현실.
모두가 다 같이 잘살자라고 슬로건 앞세우더미 국민들 빛더미에 더 극한으로 몰아넣네 ㅋㅋ 말과 행동이 항상 다른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