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미, 미국 원정 출산 의혹 일자 "한국 출산 예정"
[속보] 美 밴스, 무박 2일 18시간 협상... “이란, IAEA 핵사찰단 수용”
'본전' 못 건진 네타냐후…트럼프 타박에 실각 위기까지
[속보]밴스 “이란, IAEA 사찰단 수용···합의 성공 위한 좋은 토대 마련”
“스페이스X 믿었는데”...우주항공ETF 수익률 ‘직격탄’
이찬진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파산 위기 '100원대 동전주'의 대반전…한국 '대장주' 됐다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단독] 한강 수영대회 10분 만에 중단… 참가자 500명 손배소 추진
손석희, 13년 만에 MBC 라디오 복귀…29일 첫 방송
[단독] “여러분 덕분에…” 이대통령 내외, 의원 배우자 초청 비공개 오찬
하닉·삼전으로 5억 번 女 “친언니가 5천만원 달라는데 어쩌죠”
"엄마 아빠가 싸워요" 자녀의 긴급 신고…아내 때린 40대男 체포
코요태 빽가 “삼성전자 100주, 8만원에 매수”…1년 새 ‘대박’, 수익률이 무려
“도박하려 차 털고, 부모 때려” 한 학교서만 48명 고백…6천만원 날린 사례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민주당식 증오의 규제정책이 대형마트, 전통시장 둘 다 박살냈음
마트 생기면 성토대회하고 마트 없어지면 상권 보호하라하고. 뭘 어쩌라는건지.
민주당의 정책은 전국민의 북한화냐? 뭐 잘되는거 안되게 만드는건 최고다. 그보다 더 잘하는게 편가르고 선동질하는거지
쿠팡보고 문 닫으라 하겠넼ㅋㅋㅋ 양심있으면 한국인 고용 안하는 테무, 알리부터 닫고 하자
좋은 기사였습니다. 기자님 이커머스의 발달로 전통적인 마트(시장)도 이에 발맞추어 발전해야 하는것이 당연하고 차별점도 만들어야겠네요.
자유경쟁으로 뒀다면 전통시장도 변화를 추구해서 살아남았을듯...지금은 이도저도 아니게 되어버림...싸지도 않고, 신선하지도 않으면서 AS도 없음...뜨내기손님에겐 바가지도 있고...
사람들이 전통시장 안 찾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주차 문제, 외부에 노출된 환경으로 인한 날씨 영향 및 위생 취약 문제보다도 '카드 결제를 싫어하는 상인들' 때문입니다. 기사 중간 상인 인터뷰 내용 말마따나 // "폐점 이후 손님이 늘어난 것도 아니다. 카드 사용이 일상화되고 소비문화가 바뀌면서 결국 홈플러스를 이용하던 사람들은 다시 대형마트로 돌아갔다"고 말했다. // 부분만 봐도 상인들이 평소 현금 받는걸 좋아하고 (현금영수증 발행해달라 하면 난색을 표함) 카드 결제를 상당히 꺼리는 점이 인터뷰 은연중에 드러난게 보입니다.
광주 광역시엔 복합쇼핑몰이 필요없고 5일장만 있으면 된다는데 진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