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힘 "공소취소 강행시 대통령 탄핵사유…박상용 징계도 철회해야"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실패' 인정
[속보] '내란 법무장관' 박성재 징역 25년 선고 후 법정구속
한동훈 당선 첫 마디 “죽을 뻔했다”···친한계 우재준 “장동혁 사퇴 공감대”
[속보] 반도체 대장 바뀌었다…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만삭 아내 두고 숨진 지게차 사고 노동자 “깁스한 채 지게차 업무 투입”
코스피 또 사상 최고치…25년 만에 시총 1위 바뀌었다
코요태 빽가 “삼성전자 100주, 8만원에 매수”…1년 새 ‘대박’, 수익률이 무려
‘참교육’ 그 장면 진짜였다…한 고교서 48명 ‘무더기 도박 자수’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부부교사 20억 '영끌 대박글' 술렁
“2주 뒤면 아빠되는데”…무면허 20대 청년은 왜 지게차 몰았나
반도체 머니 막겠다며 '증세' 꺼낸 정부…이번엔 집값 잡힐까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이찬진, 변동성 키운 '레버리지 상품' 반성문
이찬진 금감원장 "단일종목 레버리지 증권사만 배불려...적절한지 의문"
특검 구형보다 5년↑…'내란 가담' 박성재 前법무 1심 징역 25년 선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그 나라에 거주하려면 일단 그나라 언어라도 배워서 가야지 무작정 가서는 소통이 안돼서 힘들다고 하는건 이기주의적 발상이지. 한국이 정이 많은 나라지만 별걸 다 바라는건 아니지 싶은데
유럽도 포기한 다문화가정.......불법이민자들 추방부터 제대로하고..논의하자..
jtbc보다 ㄱ마이 갱향 헌걸레가 망해야 되는데.자유민주주의 적인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비전향장기수 한테 선생이라는 극존칭 쓰고 동성연애자 불체자 난민 기사를 우호적으로 실으면서 한국의 복지에 무임 승차할려는 이런 사람 기사만 쓰는데 망해야될 언론사
완전 외국인들에 뭐 잘해주는지?
좌파 사상대로하면 기업들은 아이슬란드나 싱가폴 같은 소국으로 조세피탈하고. 내국인들은 외노자와 경쟁 중 교육은 경쟁 완화 내세우며 정작 기업들은 자본 세계화 속 스펙 경쟁만 강해지고. 청년들은 모순된 체제 속 경제활동 자체를 포기케 되는 와중. 반전 운동 내세우며 핵 가진 기득 국가의 제국의 상대적 실력을 키우고 기득 좌익은 미국에 자식들 이민 보내는 와중 동포비자만 강화시켜 가며 꿀만 빠는걸 누이 좋고 매부 좋고로 기득좌익 기득우익 구조로 만들어. 운동권의 정쟁만 지속해 파멸로 몰아간다. 왜 유럽이 망했는지는 아나?
애초에 대기업 노동자와 월소득 300만 이하가ㅇ같을 수도 없거니와, 외국인 노동자가 안착한 곳은 내국인은 더는 지원하지 않게 되버리는 악순환이 생기고. 더욱이 자본가vs노동자 구조로 세계화 논리로 부추겨지며 국가공동체 분열과 동시 좌익과 트럼프주의 이전의 우익의 기득권 하모니로 결국 까놓고 보게되면 극도로 기득주의 체제로 바뀌게 된다. 정치가 그렇게만 흐르게 된다. 각자 이득추구시. 운동기득권이란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니며. 계속 악화되고 체제의 지속 가능성이 없고. 국방이 여유있던 유럽마저 동네북까지 됐다. 일본같은 정치가 안정적
이주민 복지보단 자국민에 신경 써야. 일본은 완전고용 달성까지 외노자 극도로 제한했다. 이주민이 좋은 세상이 좋은 세상이 아니다. 그러면 다들 이민가기 바쁘고 기회주의자만 넘칠거. 지속 가능한 구조가 아니며, 고용구조 개선 동력을 상실해 버리게 된다. 좌익은 노동자vs자본가 구조로 만들기 위해 이주민 정책을 펴나. 좌파의 운동 동력 양산용이지. 경쟁은 악화해가고 복지비는 느는 모순된 구조에 기득권은 다국적기업화로 운영하도록이나 하고 조세피탈을 부추기고. 다시 좌익은 노동자vs자본가로 몰아가나 정작 소득불균형은 심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