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래소,상장주선 증권사" 개나 소나 상장시켜 상장 기업만 대폭 늘어나고 똥칠한 거래소는 책임전가는 어만 동전주 상패"개미만 독박쓴다,.
그럼 처음부터 상장요건을 까다롭게 만들던지 소액주주들이 돈을 날리는건 누가 책임질건데....회사의 자금으로 전액 보상해주고 폐지를 시키라고 해야지...회사는 멀쩡히 운영되는데 투자자들만 손해보는건 어쩔건데...정말 열받네...니들 멋대로 폐지를 시키는건 무슨 권리냐? 상장 이전부터 폐지 요건이 만들어져 있던것도 아니면서 무슨 법으로 폐지를 운운하는건데...
코스닥이 못가는 이유…,,동양파일은 개미들로부터 투자받은 돈 480억을 골프장 매입한 오너소유의 한림건설에 대출이란 명목으로 지원, 덕분에 오너(전대한건설협회장 김상수)는 회사부채도 해결하고 개인 소유 골프장도 취득, 오너의 배만 불림… 반면 투자한 개미들은 수년간 수익이 나도 배당도 못받고 주가는 1/5 토막나 전원 손실… 주총은 담당부서가 서울에 있음에도 매년 아산 읍내에서 오전 9시에 개최하여 일반주주 참석 불가능… 채무가 없고 보유현금만 700억대인데…PBR 0.28, 시총 340억, 무배당
동전주만 죄악시 할게 아니라.. 그런 쓰레기 회사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상장 시켜준 거래소도 완전 민영화 해야 한다. 과연 짬짜미가 없었을까?
승인한 거래소랑 회계사 자격박탈하라.
회사 건물이고 뭐고 다팔고 부도회생 처리 하고 개인투자자들 주식 전무 매입하게 하고 상폐해라 상폐하면 지들은 멀쩡히 영업하고 몇년간 물려있던 개미투자자만 피보는데 생각이 있는거냐?
상폐 조건을 엄격히 적용해서 코스피는 10% 코스닥은 20% 정도는 퇴출시켜야...
상장폐지기업은 즉시 청산 해서 주주들에게 잔여재산 배분해 줘라
잠실개표소 홀로 막아선 ‘올다르크’…강남 한복판 쓰러진 여성 가방엔 [금주의 사건사고]
"일베 아니지만 5·18은 폭동" SNS 글 올린 30대 검거
"8조 주식 휴지조각 될 판"…벼랑 끝 몰린 개미들 '공포'
"머리채 잡히고 발로 채이고" 일상…'5평에 9명 빽빽' 청주女교도소, 찜통더위 실상[르포]
“한때 떼돈 벌던 용산전자상가, 어쩌다” 대박 낸 낯익은 ‘얼굴’…누군가 했더니
“출산휴가 다녀오겠습니다”···일본 최연소 여성 시장이 쏘아올린 ‘정치인의 출산’ 논쟁[시스루피플]
청주여자교도소 과밀 몸살…5평방에 9명 ‘북적북적’, 교도관 폭행 당해
한동훈 “다 잊었다”…오세훈 “나도 팬덤 있다”
'보유·양도세' 손질 예고에…"부작용 대책도 검토해야"
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한 달 하루 출근하고 425만원 수당 받아
팔순 노인 전세금까지 빨아먹은 ‘악마의 통장’[히어로콘텐츠/히든①-上]
[인사이드 스토리]"AI 붐에 전력 마비"…美 비명에 춤추는 K-전선
"2억 물어줘도 안 팔아" 계약 파기까지‥반도체 호황에 동탄 부동산 '들썩'
이 대통령 "집권자의 자리, 빼앗아 누리는 행복의 기회 아냐"
[단독] 한성숙, 또 ‘가족 부동산’ 의혹…이번엔 여동생에 헐값 임대
42년 사랑받은 오리온 '초코송이', 국민과자서 메가브랜드로[장수브랜드 탄생비화]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