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정 "민주당, 2030에게 위선적 기득권…이러다 정권 뺏겨"
법원 "'내란 가담' 박성재 前 법무장관에 징역 25년"선고… 법정 구속
[속보] 반도체 대장 바뀌었다…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코스피 또 사상 최고치…25년 만에 시총 1위 바뀌었다
만삭 아내 두고 숨진 지게차 사고 노동자 “깁스한 채 지게차 업무 투입”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이찬진 금감원장,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정책 실패 인정
‘참교육’ 그 장면 진짜였다…한 고교서 48명 ‘무더기 도박 자수’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부부교사 20억 '영끌 대박글' 술렁
“2주 뒤면 아빠되는데”…무면허 20대 청년은 왜 지게차 몰았나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이찬진, 변동성 키운 '레버리지 상품' 반성문
반도체 머니 막겠다며 '증세' 꺼낸 정부…이번엔 집값 잡힐까
특검 구형보다 5년↑…'내란 가담' 박성재 前법무 1심 징역 25년 선고
[티조인터뷰] "요양병원은 6.25 야전 병원…오죽하면 병실서 가위로 다리 잘랐겠나"
SK하이닉스, 삼전 보통주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핫스탁](종합)
"엄마 아빠가 싸워요" 자녀의 긴급 신고…아내 때린 40대男 체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스탁은 이나라에 없냐 사기꾼들 나라말아먹는
산이 높으면 골도 깊다. 언젠가 골로 가겠지.
SK가 430 가고 삼전이 50가면 코스피는 얼마간단 말인가? 20,000 넘어야 정상이지 15,000 이면 계산적으로 한국 증시 폭망이다. 다른 종목들은 모두 반쪽나야 된다. 계산해 보라. 하이닉스 430 만, 삼성 50만일때 코스피 15,000 이면 나머지 주식들 대다수 반토막 아닌가! 어차피 비정상 국장이니 할말은 없다. 이미 내 주식은 올해 반토막이다.
1. SK 하이닉스는 2026.06.22~26일 미국 나스닥 ADR 상장 승인 -> 7월말 8월초 나스닥 상장 , , , , , , , , , 2.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 (티커 SOX) 편입 예정, 이래서 주가가 날 뛰고 있다고 하네요
삼전은 국민주식이고 주가상승이 기대되서 서민들이 희망을 가지지만 하이닉스는 비싸서 사지도 못해 세력들이나 부자들만의 주식이고 지들끼리 주가 올리는 거지 일론머스크가 177조 투자해서 만드는 반도체회사 테라팹 생산시작하면 100만원 초반으로 하락할거야 HBM이 하이닉스 독점기술도 아니고 한미반도체가 삼전이랑 손잡는 순간 한방에 간다
삼전 꺽고 하이닉스 시총 1위
무섭다...무섭게 치고올라오네ㅋㅋㅈ나 삼성1주 샀는데 이게 뭐람...일주일만에...
대한민국 어떤 방송도 코스피 9000천만 확대 방송하지 코스닥 900은 위기 방송 하는 곳 단 한 곳도 없어요 코스닥에 투자한 투자자만 걱정 이다 ....... 굴욕: 하이닉스 노동조합은 삼전 노동조합이 초 인류노동조합으로 명칭하였다 하이닉스는 시총 역전시 초초인류기업 노동조합으로 명칭 변경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