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정 "민주당, 2030에게 위선적 기득권…이러다 정권 뺏겨"
법원 "'내란 가담' 박성재 前 법무장관에 징역 25년"선고… 법정 구속
[속보] 반도체 대장 바뀌었다…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코스피 또 사상 최고치…25년 만에 시총 1위 바뀌었다
만삭 아내 두고 숨진 지게차 사고 노동자 “깁스한 채 지게차 업무 투입”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이찬진 금감원장,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정책 실패 인정
‘참교육’ 그 장면 진짜였다…한 고교서 48명 ‘무더기 도박 자수’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부부교사 20억 '영끌 대박글' 술렁
“2주 뒤면 아빠되는데”…무면허 20대 청년은 왜 지게차 몰았나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이찬진, 변동성 키운 '레버리지 상품' 반성문
반도체 머니 막겠다며 '증세' 꺼낸 정부…이번엔 집값 잡힐까
특검 구형보다 5년↑…'내란 가담' 박성재 前법무 1심 징역 25년 선고
[티조인터뷰] "요양병원은 6.25 야전 병원…오죽하면 병실서 가위로 다리 잘랐겠나"
SK하이닉스, 삼전 보통주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핫스탁](종합)
"엄마 아빠가 싸워요" 자녀의 긴급 신고…아내 때린 40대男 체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글로벌 기업 영업이익 1,2등 기업이다.. 갈라치기 기사 작작좀 써라
그만해라,전세계 영업이익 1~2위 회사다. 그만한 회사에서 그정도는 받을수 있다고 본다.
성과급은 그성과에 기여한가증치로 줘야하며 투자자인 주주 의 배당금을 우선적으로 올려야함
회사 수익이 잘나면 그럴 수도 있는거지. 뭔 우려냐? 남 돈버는데 배아파 하는게 대한민국의 가장 큰 망국병이다.
우리는 왜 이렇게 '격차' 기사가 많지? 다른 쪽 월급이 깎여서 그런 것도 아니고, 누군가 월급이 올라서 격차가 생기는 게 왜 이리 문제지? 국민 중에 누구라도 전보다 더 벌면 좋은 거 아닌가요? 다른 사람에게 피해는 커녕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걷어들일 세금이나 국가에서 관리잘해라..쓰잘때없는데 쓰지말고
왠지 삼성전자 하이닉스 만 살고 나라는 전체적으로 망해가고 있는 기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