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정 "민주당, 2030에게 위선적 기득권…이러다 정권 뺏겨"
법원 "'내란 가담' 박성재 前 법무장관에 징역 25년"선고… 법정 구속
[속보] 반도체 대장 바뀌었다…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코스피 또 사상 최고치…25년 만에 시총 1위 바뀌었다
만삭 아내 두고 숨진 지게차 사고 노동자 “깁스한 채 지게차 업무 투입”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이찬진 금감원장,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정책 실패 인정
‘참교육’ 그 장면 진짜였다…한 고교서 48명 ‘무더기 도박 자수’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부부교사 20억 '영끌 대박글' 술렁
“2주 뒤면 아빠되는데”…무면허 20대 청년은 왜 지게차 몰았나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이찬진, 변동성 키운 '레버리지 상품' 반성문
반도체 머니 막겠다며 '증세' 꺼낸 정부…이번엔 집값 잡힐까
특검 구형보다 5년↑…'내란 가담' 박성재 前법무 1심 징역 25년 선고
[티조인터뷰] "요양병원은 6.25 야전 병원…오죽하면 병실서 가위로 다리 잘랐겠나"
SK하이닉스, 삼전 보통주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핫스탁](종합)
"엄마 아빠가 싸워요" 자녀의 긴급 신고…아내 때린 40대男 체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괜히 면은 밀로 만든게 아니다 ... 기사에 나온 재료로 만든 면들은 맛없어서 계속 먹긴 힘들 듯
듀럼밀 파스타도 사실 시중 소스 안 쓰고 양 조절만 잘하면 gi지수 40대라서 80~100대인 빕이나 빵보다 훨씬 이로움.
다 별로던데. 특히 곤약이 제일 최악. 그냥 면은 먹되 양을 줄이는게 나은듯
맛있겟다
저칼로리면 다 양념 겉돌고 식감도 호불호 갈림.그냥 건면 1개에 국물 다마시지말고 야채랑 단백질같이 챙겨먹는게 나은듯
곤약은 비추 복부팽만 느낌나고 속 막힐수 있어요
좋은 정보네요. 면종류에 따라 다양한 양념대로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식단조절이 필요하거나 가족력 등 개인 상황에 따라 달리 챙겨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느순간 지저분하게 드시는 면치기가 대세가 되고 있다 거지들 밥 먹는 것도 아니고 소리내지 않고 먹는 식사 예절을 지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