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정 "민주당, 2030에게 위선적 기득권…이러다 정권 뺏겨"
법원 "'내란 가담' 박성재 前 법무장관에 징역 25년"선고… 법정 구속
[속보] 반도체 대장 바뀌었다…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코스피 또 사상 최고치…25년 만에 시총 1위 바뀌었다
만삭 아내 두고 숨진 지게차 사고 노동자 “깁스한 채 지게차 업무 투입”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이찬진 금감원장,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정책 실패 인정
‘참교육’ 그 장면 진짜였다…한 고교서 48명 ‘무더기 도박 자수’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부부교사 20억 '영끌 대박글' 술렁
“2주 뒤면 아빠되는데”…무면허 20대 청년은 왜 지게차 몰았나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이찬진, 변동성 키운 '레버리지 상품' 반성문
반도체 머니 막겠다며 '증세' 꺼낸 정부…이번엔 집값 잡힐까
특검 구형보다 5년↑…'내란 가담' 박성재 前법무 1심 징역 25년 선고
[티조인터뷰] "요양병원은 6.25 야전 병원…오죽하면 병실서 가위로 다리 잘랐겠나"
SK하이닉스, 삼전 보통주 제치고 시총 1위…25년 7개월만[핫스탁](종합)
"엄마 아빠가 싸워요" 자녀의 긴급 신고…아내 때린 40대男 체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조1위고 조2위고의 문제가 아니라 멕시코나 한국 둘다 축구를 못하더라~~너무 재미없었다
1위2위가 중요한게 아니라, 히딩크,벤투 처럼 전술의 맥락이 있어야지. 맥락 없이 맨날 442 433 이런 큰 전술만 얘기하는건 80년대 축구와 같은 수준 인 거임. 일본처럼 세부 전술과 세트피스가 일관되고 참신하면서 조직력 까지 갖추어야 일류가 되는거지. 캐비어로 40만원 오마카세를 디테일하게 내야지, 만원짜리 알탕으로 내놓으면, 상대에 따라 좋은 술안주는 되지만, 일류 식당이 못 되는거지. 감독들 공부 해야되고, 협회도 주먹구구 하면 답없음
원래가 강팀은 경쟁 상대를 깨트려 제거해 가며 올라가서 우승하고 약팀은 강팀을 피해가며 제발 한단계만 더 올라가자 하는거지..일본 봐라 상대가 어디던 누구던 가리지 않고 깨 부수려 작정하고 경기하더라 .. 그들의 목표가 우승이라해서 웃었는데 지금은 진지하게 응원하게 되더라
2위가 더 좋단다ㅋㅋ 그냥 입 닫고 가만히 있는게 더 좋을듯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판국에 16강ㅋㅋㅋ
한국은 나올때마다 경우의수 졋잘싸 제일 재미없는경기
신태용, 그렇게 안봤는데 홍맹보나 앞집뒷집이네. 못쓰겠어.
최근 몇년간 축협 욕먹을까봐 한일전도 안하던데. 토너먼트서 일본만나 쳐발리고 해산하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