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산휴가 다녀오겠습니다”···일본 최연소 여성 시장이 쏘아올린 ‘정치인의 출산’ 논쟁[시스루피플]
법원 "'내란 가담' 박성재 前 법무장관에 징역 25년"선고… 법정 구속
[속보] 법원 “박성재 전 법무장관, 국헌문란 목적·위법성 인식 있었다”
"'문조털래유' '새똥돼주길'이 단합 해쳐" 민주당 의원들도 멸칭 우려
[단독] 한강 수영대회 10분 만에 중단… 참가자 500명 손배소 추진
황올도 뿌링클도 아니었다…소비자가 꼽은 '국대 치킨'은? [맞짱대결]
SK하이닉스에 '시총 1위' 내준 삼성전자, 하락 전환...코스피도 '약세'
SK하이닉스, 코스피 시총 1위…25년만에 왕좌 교체
“치노…맥주 뿌리기” 유튜버 영알남, 멕시코전 현장 인종차별 폭로 [자막뉴스]
코스피 왕좌 바뀌었나…우선주 포함시 삼성전자 여전히 ‘1위’
'여고생 살인' 장윤기, 수감 중 미래 계획 세웠나…"자격증 취득 도전"
9살·10살 형제 숨진 곡성 어린이 테마파크…물에 몸 넣자마자 실신
'최대 돌풍' 카보베르데, 스페인·우루과이 넘고 조 1위도 가능하다?
음성서 50대 엄마·20대 아들 숨져...“보이스피싱 때문에 힘들었다”
순경 남녀통합 뽑자 여성이 37.8% 합격… 종전 20% 안팎서 대폭 증가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저자 "비트코인·금·은 조만간 매수할 것"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런게 진짜 뉴스지. 하이닉스가 1등주 되었다는 소식은 일반 국민에겐 아무런 의미가 없다.
이정부의 최대실적이 코스닥 하락 부채질이네~~~
10개중 9개인것 같은데 수급이 전부 삼전닉스에 쏠려 있는데 기관이나 연기금이라도 좀 나서서 코스닥 좀 살려보지???? 개미들은 거의 코스닥쪽에 있을텐데
100위기업은 투자경고도 없고, 그 외 다른 기업은 이제 오를만 하면 1년전보다 주가가 올랐다며 투자경고 하고. 똑같이 투자 경고를 하던가, 투자경고를 없애 던가 해라. 다른 종목 하락폭이 큰데 1년전보다 올랐다며 발목잡는거 그만 해라 좀!!!!!!!!!!!!!!!!!!!!!!!!!!!!!!!!!!
아니 시총만으로 주식을 상폐시킨다는게 말이 되냐? 부채비율이랑 건전성도 당연히 평가해야하는거 아님? 그리고 지금 중동발 악재도 반영해야 하는거고 이따구로 상폐하면 남아나는 기업이 삼전 하닉밖에 없겠네 진짜로
코스피도 똑같은데? 코스피 현재 8종목 중에 7종목 하락임. 삼전, 하닉 제외 거의 전 종목은 바닥권임.
상폐는 소액주주가아니라 경영주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서 상폐시에는 그책임을물어 경영주지분을소각하고 당국이 회사를 정리하여 소액주주 지분가치를 분배하여주는 법을 만들면합니다. 정리매매는 경영주나 있는사람들의 파티장으로 개미들의 무덤인것. 상폐되면대주주가 버는회사도 많은것같음. 개미들이 무슨잘못이 있나요.
코스닥만 하락하는게 아니라 코스피도 80%는 다 하락이야 그리고 코스닥은 10개중 8개가 하락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