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산 위기 '100원대 동전주'의 대반전…한국 '대장주' 됐다
"PER 10배는 받아야"…'목표가 163만→430만원' 대폭 올랐다
모자·마스크로 얼굴 완벽 차단 '중무장' 한 中 여성…자외선 피하려다 발진 얻었다
'본전' 못 건진 네타냐후…트럼프 타박에 실각 위기까지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저자 "비트코인·금·은 조만간 매수할 것"
"손흥민 최전방 고립·이른 교체, 감독 직무유기"…英매체 '멕시코전' 혹평, 왜?
코요태 빽가 “삼성전자 100주, 8만원에 매수”…1년 새 ‘대박’, 수익률이 무려
인천공항 편의점에 누운 26살 청년의 반전 정체 [여기,잇슈]
"350만원 되면 팔까요?"…시총 1위 SK하닉 토론방 '행복한 고민'
9살·10살 형제 숨진 곡성 테마파크…물에 몸 넣자마자 실신
'조기 영업종료' 스타벅스, 오늘 만료 쿠폰 사용기한 하루 더 늘린다
"한 번 쓰고 바꿨다"...'커트 14만원' 받는 일본 럭셔리 살롱, 샴푸가 '한국산'
“도저히 잠이 안와요”…비트코인, 1억원 아래로 후퇴
박성재 징역 25년 법정구속... 법원 “계엄 성공할 줄 알고 가담”
"갤럭시워치9·갤럭시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서울은 저 인간때문에 망할듯
새금으로 집값 잡겠다는 방식은 세수만 늘려 돈쓰기 쉬운 정부를 꾸리겠다는 발상이라 생각 합니다 세수는 국가가 정말 긴급한 사정이 있거나, 국민들이 공감할때 가능하며 집값 잡겠다고 세수 늘리는 건 관료들이 탁상주의 사고라 생각 됩니다 지금도 부동산 관련 세금을 나열해 보세요 얼마나 많은 세금을 걷어가는지 -- 요즘 보유세 인상 등이 거론하는데, 보유했다는 이유만으로 보유세 내라는 것이 말이 됩니까 모든 과정에서 세금 다 냈는데 , 증세로 국민들 괴롭히지 마세요 이런 정책은 아무나 쉽게 하는 못된 정책 입니다
높은 환율과 물가폭등으로 부동산가격오르게한 원인제공자는 민주당과 이재명인데 , 왜 아무죄없는 주택소유자에게 고통주네? 우리가 언제 내집값을 올려 달라고 한적있나요? 지네들이 잘못해 집값오른걸 왜 우리가 보유세폭탄을 맞아야 하나요? 퇴직해서 수입도 없는데.
아직도 리짜이밍한테 선동당한 바보같이 멍청한 개딸과 전라도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은가? 희한한 대한민국!
좌파넘들이 할 줄 아는게 세금더 걷어서 무상복지에 퍼주어서 표를 얻고 나라는 망가지는 거지. 역대로 좌파정권에서는 어김없이 온갖 이유로 중세하는데 덜떨어진것들이 조아라 하지만 결국 개피보는거는 못사는 애들인데 정신 못차리고 좌파를 조아하지. 이러다 좌파 독재가 판을 치는 이유다. 좌파넘들이 끼리끼리 뭉처서 뻘짓으로 나라가 망가져 가고 있다
찢재명 그냥 냅도... 그렇게 해야 지 명 지가 단축시키는거라는걸 머가리가 빠가라서 못알아먹음. 마이 와이프 나이스투미츄 수준으로 대통하고 자빠졌는데 무슨 말인들 귀에 들어갈까?
세금가지고 장난치는것들 다 사라져라
민주당 지지자들 부들부들하는거 보소 ㅋㅋㅋㅋ 현실은 세금정책으로 부동산을 잡은적은 단 한번도 없는데 '이번엔 다르다' 를 믿는게 더 웃기는거 아냐? 다른건 둘째치고 양도소득세도 올리고 보유세도 올리면 집값이 어떻게 떨어지냐? 양도세랑 보유세가 둘다 높으면 그냥 버티기로 가겠지. 그렇다고 수요가 줄어드냐? 서울 수요는 죽었다 깨어나도 줄어들수가 없음. 그렇다고 공급이 있길해 뭘해. 수요는 그대론데 공급이 박살나면 그 가격이 어떻게 떨어지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