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생각보다 잼있어서 슈퍼걸 극장가서 볼 생각임 단 하루 이틀 후기보고 그렇게 잼있다는 평이 아니어도 볼만하다고 해도 볼거임
슈퍼맨 생각보다 잼있어서 슈퍼걸 극장가서 볼 생각임 단 하루 이틀 후기보고 그렇게 잼있다는 평이 아니어도 볼만하다고 해도 볼거임
생각보단 좋아서 대만족
배우가 엄청 매력적이네요
크립토가 제일 모순인 영화 지네 별에선 일반 강아지 였는데 지구 와서 강해지더라도 슈퍼걸보다는 약해야 되는데 질질 끌고 다님 ㅋㅋㅋㅋ
오늘 보고 왔다. 진심 보고싶어서 본건 아니고 순전히 팝콘 먹고 싶어서 갔다. 팝콘은 맛있었음.
저는 여전히 슈퍼걸이 슈퍼맨보다 훨씬 더 훌륭하고 멋지다고 믿습니다
내일 슈퍼걸 볼거고, 재밌으면 좋겠기는 한데 ㅋㅋㅋ 여기 조회수 뻥튀기 너무 심한 것 아니오?
그린랜턴을 뛰어넘는 발암영화
진짜 최악이다 이거 워너 한국 담당자 누구냐 90년대에도 안 쓸 멘트 "올여름은 나한테 맡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는 그냥 망하는게 맞다. 이젠 마블도 함께니 쓸쓸하지는 않을거여
0:31
0:42
0:34
0:24
0:54
0:17
0:13
0:25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