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이기면 선수들 발할라로 보내버릴거같네

이 영상은 외부 사이트 재생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YouTube 에서 보기못이기면 선수들 발할라로 보내버릴거같네
홀란드같은 애들이 긴머리 풀어헤치고 저 배에서 내려서 한손에 도끼들고 영국을 휘젓고다닌게 역사적 팩트... ㅈㄴ 무섭다
근본을 존중하는 나라들은 하나같이 단합이 잘되더라
개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엘바프의나라
자기 나라를 표현할 강력한 시그니쳐가 있단 건 정말 멋진 듯
난 국민이 단합된 모습으로 응원하는모습 너무 멋져보임
승패를떠나서 국민들이 하나로 뭉칠수있는 응원이 있다는게 멋진거 거기에 나라의 이미지까지 딱 멋지다
이기면 찬란한 발할라, 지면 피의 독수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킹 상징인 저 뿔투구랑 욱일기랑 같은거 아니냐? ㅋㅋ
0:15
0:32
0:31
0:42
0:34
0:24
0:54
0:25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