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다한 이야기 : 1) 이븐 AI의 경우 검색 엔진으로 자체 엔진과 퍼플렉시티를 지원합니다. 저는 제미나이나 GPT나 클로드 기반이 되면 좋겠습니다... 2) 보통 안경의 사이즈는 렌즈의 가로사이즈/렌즈와 렌즈 사이 브릿지 사이로 표기를 합니다. 이븐 리얼리티의 G2는 보스톤 디자인의 A타입이 48/23, 스퀘어클 디자인의 B타입이 50/20인데요.. 이 사이즈는, 각각의 디자인에서 거의 표준 사이즈에요. 이 업체가 안경 제조사의 언어를 그대로 쓰려고 한 티가 나죠? 사이즈를 먼저 정하고-거기에 디스플레이랑 칩을 집어넣은거죠 3) 평소 도수렌즈 기반 안경을 쓰는 분들에게 가장 '안경'다운 착용감과 느낌을 줍니다...만 아마 안경을 쓰시지 않는다면 A타입 기준 프레임이 시야를 좀 가린다고 느껴지실겁니다. 4) 해외 출장-여행 시 선글라스 대용으로 쓸만할것 같다는 생각인데, 599달러라는 가격에 놀랄 분들도 있을거 같긴 해요. 재밌는 건 좀 비싼 안경 평생 쓰시던 분들의 경우 가격을 듣고 '나쁘지 않은데'라 말한다는 점... 여러분은 가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테나] 유리기판 판이 뒤집힌다!!](https://i.ytimg.com/vi/Rlx9pdUHhi4/maxres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