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가 계속 감독하고 싶다고 했는데도 내보내버린 축협..
벤투가 계속 감독하고 싶다고 했는데도 내보내버린 축협..
난 자국팀이 지고있는데 벤치에 앉아서 무표정으로 보고있는 감독은 처음봤음
벤버지 한국 떠날때 눈물 글썽이는거 잊을수가없다 그 누구보다 한국에 진심이었던 감독..
감독이 저렇게 포효하는것 자체가 진심인거다 그냥 보면 알자나 ㅋㅋ😊
오늘 남아공 경기 보고 온 사람..
벤투 감독은 진짜 진심이었음. 한국형 빌드업 축구를 완성시켰던 사람.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아쉬움도없어서 매번울던 흥민이조차 울지않았다 눈물도 아까운거지 안타까움이있어야 눈물도 나는법 강인이의 눈물은 분노의 눈물이였다고 생각한다
경기 지더라도 화끈.하게.마지막인거 처럼 열심히 뛰는 경기 보고싶었다 명보님
진짜 이땐 축구가 지든 이기든 재미있었다 인정하면 좋아요
열정적이었던 벤버지 그립다
0:31
1:00
0:42
0:20
0:24
0:59
0:17
0:3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