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는 졌다고 쳐 남아공은 진짜 너무 하지 않냐 우리나라 국민으로써 이건 창피함을 느껴야 한다
맥시코는 졌다고 쳐 남아공은 진짜 너무 하지 않냐 우리나라 국민으로써 이건 창피함을 느껴야 한다
그따위로 올라갈거면 그냥 떨어져 올라가지마
맹보야 확실하지 않으면 승부를 걸지말라는 말 못 들었어?
이미 토너먼트 진출 확정하거나 무승부만 하면은 진출 하는 팀들이 굳이 무리해서 경기 운영을 할 필요가 없지. 무리하게 싸우다가 부상자 발생하거나 옐로카드 레드카드 받으면은 자기네들만 손해거든 그래서 앞으로도 무승부 작업 하는 팀들이 많을 거고 한국 한테는 점점 상황이 안 좋아짐.
심증이 확증이 되는 순간. 알면서도 몇년을 보고만 있어야하다니 현실이 존나게 잔혹하네
경기가 끝난 A~F 6개조 3위 팀 가운데 현재 우리나라가 5위. 남은 조(G~L) 6개 조 3위 팀들도 세네갈 제외하고 최소 승점1 이상 확보하고 있는 데다, 그 중 벨기에(승점2), 크로아티아(승점3)는 올라간다고 보면 두 자리 남음. 심지어 세네갈도 이라크와 마지막 경기에서 2골 이상으로 승리하면 우리 보다 앞섬. 탈락 가능성 90% 이상으로 보임.
전세계가 축협 갈아엎는걸 기원해주고 있음 ㅋㅋ
시원하게 떨어지고 개혁가야지
현재 32강 진출을 원하는 건 축협과 홍명보뿐.
제발 32강에 진출안하길빕니다. 맹보 32강진출 32강에서 대패후, 한국 기자회견 ~맹보왈"처음목표한 32강에 진출했지만 아쉬움이 많은 대회였습니다 우리선수들의 가능성을 보았고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싸워준거에대해 감사하고 앞으로 부족한면을 더 채워가는 시간을 더 갖기위해 노력해야한다"
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