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같이 해야지 정부는 사과만하고 끝?
쿠팡같이 해야지 정부는 사과만하고 끝?
국회, 선관위, 헌재 모조리 광화문 끌어내어 삭발 시키고 "나는 선거내란범입니다. 제 죄에 국민이 주는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팻말 목에 걸어 조리돌림 시켜야 함.
여기도벌금 때려야지 😂
쿠팡처럼 닥달해라 특검가야지 내로남불
아이디어 유출이면 엄청 삼각한거임
쿠팡보다 더 많이 유출 됐는데 사과만?
나오지 마쇼
이러니 네이버가 똥을 싸지 ㆍ그냥 들어가시요
수천억 벌금 내고 청문회 하고 홈플러스 인수해야지?
사과하면 끝나? 내려가라 재명이랑
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