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조명빛에 물든 수국꽃이 환상적이네요. 덕분에 좋은정보와 힐링얻고 갑니다^^
야간 조명빛에 물든 수국꽃이 환상적이네요. 덕분에 좋은정보와 힐링얻고 갑니다^^
저녘모습이 궁금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쁘고 알찬 영상
가보고 싶네용 ㅎㅎ 좋아요 눌렀어요
우이마루는 작년에 갔을때는 못봤던 것 같은데 새로 생겼나보네요 😊 수국동산 야경은 처음 보는데 멋지네요
저희동네오셨군요 초안산과 영축산도 한번다녀와보세요 ㅎㅎ
노원구 초안산 ...창동역 2번
오늘 걷는 길은 "수국 천국"이자 "무릉도원"이네요. 전철역과 가까워 누구나 손 쉽게 찾을 수 있는 쉼터입니다.수국은 꽃 색깔이 다양해서 눈이 다 황홀하네요.특히 흰 "수국"은 "국수" 사발을 "뒤집어" 쏟아 놓는 듯 해서 이름과 꼭 어울립니다. 내가 사는 곳이 마침 노원구라 이번 주 기어이 찾아 떠날 겁니다. 한낮의 기온이 30도 웃돈다 하지만 그까짓 더위 따위가 문제겠습니까?!! 🪴🌲🌳🌴🌵🌿☘🍀
개구리소리는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가 아닙니다 ㅎ 진짜 개구리 소리에요 공원측에 물어보니 진짜 개구리 소리래요 그래서 옆 아파트에서 개구리 잡아달라는 민원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가끔듣는 사람은 듣기좋은 자연의 소리인데 밤마다 시끄럽게 울어대면 매일 들어야 하는 사람에게는 소음이지요 ㅎ
고덕수변생태공원도 다뤄주시면 안될까요 오늘 구리한강공원 갔는데 맞은편 공원이 멋져보이더라구요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4:38
8:27
15:23
7:17
8:38
9:05
1:47
1:0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눈동자] 메인 예고편
17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