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재밌네 ㅋㅋ 마지막 여주가 역습할때 15번이 치달 하다가 골문 앞에서 골키퍼랑 1:1 순간 옆에서 뛰고 있는 18번 한테 줄까 싶다가도 본인이 마무리 하려는 순간 양평 3번이 15번 뒤 쫒아오다가 결국 15번이 차기 전에 양평 3번이 발로 공을 툭 건드림 ㅋㅋ 근데 이 공을 양평 키퍼가 못막음 ㅋㅋ 그래서 골 ㅋㅋㅋ 자세히 보면 여주 15번이 오른발로 찰라고 왼발 디딤발 놓고 찰라했는데 양평 3번이 차버린거임 ㅋㅋㅋ 골 기록은 여주 15번이라고 나옴 ㅋㅋ 그래서 여주 15번은 이거 반칙 아니냐는 제스처를 하고 있는데, 세레모니는 엉뚱한 곳에서 진행댐 ㅋㅋㅋ 그리고 여주 30번이 양평 3번한테 자살골 넣은거 같아서 주먹감자 날리면서 골~~ 이런식으로 도발한거 같음 ㅋㅋ 그래서 양평3번이랑 양평 키퍼가 개빡친듯함 ㅋㅋ 마지막이 개꿀잼임 ㅋㅋ 여주15번은 골 기록 되었지만, 제대로 된 세레모니 못함 ㅋㅋ


![[호프] 메이킹 예고편](https://i.ytimg.com/vi/4hHcJPi6aXA/maxres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