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아끼지 말고 뺏기는 일 없도록 하자 토날리 하나만이라도 확실하게 잡아라
돈 아끼지 말고 뺏기는 일 없도록 하자 토날리 하나만이라도 확실하게 잡아라
월드컵보다 이적시장이 더 재밌으면 개추
에제 모깁화 사건 생각하면 토트넘팬들은 끝까지 방심하면 안될듯
토트넘 센터벡 뎁스가 개사기네 ㅋㅋ 심지어 볼도 잘차는 유형들이고 젊다 ㄷㄷ 담시즌 컵 하나 들길
6:24 손흥민이요?
나머지 공격수 영입도 남은게 레전드임
너무 퍼주지는 말되 어느 정도는 오버페이해야지... 담시즌 반등 못하면 진짜 클럽 망함 미래를 봐서라도 올 이적시장은 단기적으로는 많이 손해 감수해야지 ㅜㅜ
소니,케인있을때 저렇게 영입했으면 리그우승 했을듯. 대머리색기 없으니 속이 시원하네
뉴캐슬이 75m 거절했다는건 토트넘이 불리한 상황에 빠졌다는 새로운 상황이 아님 접촉한다 개인합의하니 마니 하던 사이에 이미 토트넘은 오프닝비드부터 넣고 시작했던거임 뉴캐슬도 토날리 팔고 대체자 구한다고 떴고 토트넘은 뉴캐슬이 원하는 100m 맞춰주고 끝낼 각 토날리도 런던 데제르비 주급 이 세가지로 토트넘행 선호한다고 하고 마테는 맨유가 그 가격 맞춰주기 힘든 구조라 토트넘이 먼저 지불하고 데려올 가능성 열렸고 마테도 꼭 맨유만 원하는게 아니라 함 에제니 모깁화니 거리며 토날리 빠다리 걱정 과도하게 하는 것도 근들갑이라 적당히 했으면
회장 레비였으면 상상조차 못했을 딜
2:50:33
25:35
2:30
1:05
34:57
18:55
1:09
10:33:3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