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돈으로 기부나 하면 복 받을낀데. 욕이나 듣고 어리서쿠나
그돈으로 기부나 하면 복 받을낀데. 욕이나 듣고 어리서쿠나
너무 유난이다 이용식도 좀 그만 나와라 뭔 가족들이 맨날 총출동 일까? 진짜 꼴불견이다
게스트 섭외가 안되나봐요? 조선의 사냥꾼... 무슨 돌잔치를 방송에 내보내고 증말 ~ 이슈가 없나요?
요즈음연예인들돈모으는방법온갖수을써서감성팔이연예인들정신좀차려자식들팔아서돈버는부모들각선좀하시요
축하합니다 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때 애기들 돌을 요란하리만큼은좀 부모능력도 아닌 할아비지 능력
세상에 하나뿐인 딸 수민이 타령. 징글 징글 하다. 제발 그만좀.
이쁜건 아는데 가난하고 소외된 아가들 생각나게 하네요ᆢ 믿음에 가정 공인인가정인데 마냥 좋아보이진 않네요
가족모두 행복하세요~
죽어도 이세상에서의 삶이 후회 없을것입니다 믿음의 크리스찬으로써 고아나 불쌍한 사람들에게 눈을 향해서 마음을 전해주시면 안될까?요
에고..언제까지 저런 감성팔이 하면서 질질 짤건지. 지금 시국에 안맞는 방송인듯.
1:00
0:31
0:59
0:24
0:20
0:42
0:30
0:1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7.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