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이 있을만한데 경기를 보면 볼수록 단점이 안보임 ㅋㅋㅋ 비싼 이유가 있음
단점이 있을만한데 경기를 보면 볼수록 단점이 안보임 ㅋㅋㅋ 비싼 이유가 있음
앤더슨 토날리급 검증된 3선은 얼마줘도 안아깝지 애매한 뎁쓰용 2~3명보다 확실한 주전급 1명이 더 나음
살 수만 있다면 진짜 앤더슨이 0픽이긴 한데... 진짜 미들은 확실한 매물 사면 팀이 달라집니다.
라이스때의 몸값이긴한데 어빌은 그당시 라이스보단 떨어지는 느낌이라 다들 섣불리 레코드 지르기 부담스러워서 눈치게임중 ㅋㅋ
삼선 톱 공미가 진짜 클래스 있는 선수 쓰는 맛 나는데..
개인적으로 110m도 안아깝다고 생각함
뉴캐슬은 가슴이 아프다...
앤더슨이나 토날리 중에 한명지르면 중원은 더 보강안해도된다고생각함
오면 진짜 잘할거 같긴 한데 너무 비싸다...
우선 영입경쟁은 무조건 뛰어들어야함. 비싸더라도 영입하면 땡큐고, 못사더라도 시티가 최대한 비싸게 사가도록 경쟁 무조건 뛰어들어야함
10:07
8:41
2:07
26:51
31:09
3:21
11:44
20:1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