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감시를 잘해서, 이란이 여기까지 온건가?
그렇게 감시를 잘해서, 이란이 여기까지 온건가?
감시 곧 핵무기 만드는데 ㆍ무슨소용
이란이 IAEA 언제부터 사찰 해줬다는거냐 ㅋㅋ
"파괴" 된 걸로 해~ 트럼프가 그렇대잖어~
이란.중국편인것 같아요 방송국이요
모사드가 찾겠지 목마른 사슴이 우물 찾듯이
골든타임때 협상한다면서 시간 질질끌은게 패착이지. 진작에 때렸으면 핵물질을 반출하기전에 파괴할 수 있었겠다. 트럼프는 자기가 엄청난 협상가라고 착각하고있는듯
? 애초에 못찾지않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봐야 얼마나 갈거 같냐?? 핵유무를 떠나서 석기시대로 돌아갈수도 있다는 공포가 더 크지 아무리 이란이 궁지에 몰렸어도 시대를 역행하고 싶을까??
개쓸모없는 감시 ㅋㅋㅋ 모시드 CIA가 감시하고 B2 폭격이 쵝오
2:10
2:12
4:27
43:34
4:13
25:35![[🔴속보] 미국, 이란 '호르무즈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종전 합의 균열 위기 / 연합뉴스TV(YonhapnewsTV)](https://i.ytimg.com/vi/sMAbl2QvGOI/maxresdefault_live.jpg)
1:32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