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김태형 좋다 ᆢ롯데는 감독만으로 안되는 선수층 ᆢ엘지와 비교해보면 차이가 크다 ᆢ 이대로 3년 정도 지나면 클라스가 오르고 우승에 가까와질듯 ᆢ나도 올해 가을야구기대하고 우승의 기적도 소망한다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10:07
13:54
2:07
7:35
26:51
3:21
22:14
3:4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4.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