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32강 가고 봐야지~
일단 32강 가고 봐야지~
32강 가자고 열심히 기도하는 내가... 안타깝다. ㅋㅋㅋㅋ
한준님 ~안녕하세요 조금전 경우의수 맞추신 출발점 축하드립니다 ㅎㅎ
32강 가면, 32강은 이집트 나 벨기에와,16강은 미국과 보스니아의 승자와, 8강은 LA 에서 하게 됨. 하늘은 아직도 우리에게 대운을 계속해서 부어주고 있음. 문제는 계속되는 대운을 망치고 있는 감독임. 감독만 경질하면 아직 기적이 가능함. 하지만 경질 안 되면 또다른 망신만 반복될것임. 현장에 가있는 박항서 감독에게 지휘봉을 맡기고, 홍씨만 경질하면 국민들과 선수들이 다시 한번 희망을 가지고 기적을 이뤄낼 수도 있음!!!
안녕하세요
이집트와 벨기에 를 응원 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나마 32 강 에 갑니다
32강 올라가면 항서 감독님께 감독자리 내주고 명보는 들어와라
스패인 이 이겼어요
32강 간들? 바뀌는게 있을까요 승리의 의지가 있을까요 감독 연봉 반납해야하지않을까요?
명보랑 32강을 가야하나요 ??
10:07
13:54
7:35
2:07
22:14
3:49
26:51
3:2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