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미쳤구먼 끌어 내려야 탄핵이답이다
아주 미쳤구먼 끌어 내려야 탄핵이답이다
한동훈과 오세훈이 과거 독재 시절에 벗어나지를 못했구나. 삼성이나 하이닉스가 정부가 압박한다고 수십조가 투입되는 공장 건설을 함부로 결정하겠냐? 이제 삼성과 하이닉스를 우습게 보지마라. 삼성과 하이닉스가 비끗하면 전세게가 흔들리고 외국 주주들이 그냥 안넘어간다.
극우야 극우야
기업은 기업스스로 운영좀 하게 뒤 나쁜넘들아
기업들에 정치자금들내놓으라던국힘쪽 권력자들과 비교되잔아 우리땅에 우리기업 들에투자하라는데 뭐가잘못됫는데 그럼 투자를 외국에다하면 괴찬나 아니면경상도에 안햇다고 지랄들하는거야
일본으로 가야지?
대안은? 대기업들과 기업들이 RE100을 해달라고 해도 무시한 작자들이 뭘? 그때 잘하지 정부가 기업팔을 비틀어 한다해도 돈이 안되면기업들이 하냐? 니들은 실력이 좋아 테슬라 유치한다며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1:00
0:31
0:59
0:24
0:30
0:42
0:17
0:2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