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수녀 볼려고 결제했는데 시즌3부터 나왔음 잘못결제할줄
저 수녀 볼려고 결제했는데 시즌3부터 나왔음 잘못결제할줄
저 수녀 만해 써서 사탄이랑 1ㄷ1 뜨는 장면 멋있었지..
이블 시즌3 부터 나오는 수녀님 이분이 이제 주인공이라고 봐야함 존나웃기고 재밌음 ㅋ
???:이것이 바로 나사렛의 목수의 제자의 위력이다.
그거 울나라에서도 보건선생이 악마벌레인지 뭔지 본인만 보이는 벌레 잡아서 죽이는 드라마 있었던거 같은데..
액션이 너무 찰져요ㅋㅋㅋ 무슨 엄마가 등짝 스매싱날리듯이 찰지게 촵촵! 이러고 맵고 앙칼지게 때리냐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수녀님 와사바리 실력이 심상치가않네
퇴마(개쌉물리)
싸우자 악마야
???: 주님이 해결해주실겁니다 Jesus christ
0:33
0:46
0:34
0:40
0:40
0:55
1:00
0:25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2.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