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생 마지막 리니지를 하면서 정말 오늘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예전추억을 제대로 느낀 공성이였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고생해주신 혈원분들도 너무 감사드리고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인생 마지막 리니지를 하면서 정말 오늘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예전추억을 제대로 느낀 공성이였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고생해주신 혈원분들도 너무 감사드리고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15:40 마지막 디텍션 + 올베르 진짜 미쳤다 ㅋㅋ
마지막 베르 한마디에 올베르 ㅈㄴ 멋있네 ㄷㄷ
보똘단 쩌럿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똘기혈 총 인원보소 ㅋㅋㅋㅋㅋ
이게 머라고 내가슴이 뭉클해 지냐? 이런거 보고 싶었다구. 그리고 믿었다구. 리니지 계의 똘끼 조성태가 또 한 획을 긋는구나 이게 똘끼지 이게 똘끼라구 ㅜ.ㅜ
이렇게 멋진 똘끼와 똘끼혈을 왜 린클 하면서 알게됫지....진짜 넘사벽~
오랜만에 옛날추억을 느꼈음 ㅋㅋㅋ
첨엔 어디 고블린 같은게 뭔 저리 자세잡나 하고 호기심에 봤는데 보면볼수록 빠져들고 카리스마있고 멋짐 그래서 리니지는 안하지만 팬됨 똘끼 ㅇ
와.....총군주: 베르하시죠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베르! 하니까 파바바박.....와...전율 돋는다...이게 리니지 이지....
아 ....20년전 추억이 올라온다 . 멋찌다
3:09:51
3:41:00
13:14
11:29
15:31
2:10:58
10:07
8:4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