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바이와 포세이큰의 역캐리 감명깊었다 ㄹㅇ
다바이와 포세이큰의 역캐리 감명깊었다 ㄹㅇ
다바이 잘 하다가 하루 말렸네 ㅠ 아쉽다
사토 이기고 일어나서 무표정으로 관중들 한번 둘러보는거 진짜 쌉간지였음
포세이큰 마스터즈 전경기 다 -찍은 역대급 폼
진짜 레전드였음 첫판부터 역시 페렉한테는 안되나 했는데 두번째판을 이겨버림;; 분위기 뒤집고 우승 진짜 마지막에 사토가 왕관 씌워주는건 보고 소리지름
마스터스는 못먹었으니 챔스는 한국팀이...
레비아탄 절라 잘하긴하더라...
개인적으로 페렉이 던지는유형에 스타일로 플레이하는데 레비가 천천히 홀딩하면서 운영하는거에 카운터 당해서 진거 같다고 생각함
화이팅하세요 :>
1:08:48 와 한턴쉬고 궁써서 슬라긁는게 벽 느껴지네
10:07
31:09
3:21
2:07
26:51
21:56
11:44
19:18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