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이 방금 이라크 개바름ㅋㅋㅋㅋㅋ거의 탈락이다 지금
세네갈이 방금 이라크 개바름ㅋㅋㅋㅋㅋ거의 탈락이다 지금
옌스가 잘하는 이유 : 명보말을 못 알아듣는다
더 이상 이런 악몽같은 모습 보고 싶지도 않으니까 그냥 짐싸서 와라 경우의 수가 맞더라도 더 간절한 다른 나라한테 32강 티켓줬으면 좋겠다
그놈의 경우의수 정말 지겹다.
걍 때려쳐 한국축구는 대한축협이 다 망쳐놓은거야. 그냥 해제 시키고 싹 물갈이해라
3위도 올라가는 룰이 생겨서 그런가 슬슬 눈치봐가며 3차전 비겨버리는 팀들도 은근히 많이 생기는듯, 오늘 호주전이 딱 그렇더라, 비기면 둘다 올라가니까 서로서로 눈치봐가며 살살 하는 느낌. 그래서 지금 승정 4점짜리 개 많아지고 있음 3위도 올라가고 경쟁하는건 이번이 처음이라 이건 예상하지 못한 부분인데 한국 탈락할듯ㅋㅋ
제발 탈락해라.. 이번에 싹을 뽑아버리자 32팀안에도 못드는거면 지난 월드컵으로는 조별리그도 못간거다
진정 32강전에 오르기를 바라시는 건가요? 감독 제치고 선수들끼리 알아서 뛰진 않을 테고, 감독 경질하고 새 감독 보낼 것도 아닌데… 32강 올라가면 7/2 다음주 목요일 경기입니다. 홍명보에게 맡길 수 밖에 없어요. 그런데 그 경기를 또 보고 싶으신 건가요?
히딩크가 감독했다면 벌써 멕시코는 아니더라도 체코 남아공 잡고 32강가서 다음상대 대비하고있었을거임 ㅠㅠ
맹보 운을 대진표에 다 썼구만ㅋ
1:53
4:31
1:07
1:38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눈동자] 메인 예고편
17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