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k하이닉스 신축공장은 기업체의 효율성을 생각하여 전적으로 기업체에 맏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치적으로 이용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신축공장은 기업체의 효율성을 생각하여 전적으로 기업체에 맏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치적으로 이용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이걸 왜 정부에서 발표하지...
입지 더 좋은 부산. 대구. 대전 . 새만금 뛰어 넘고 광주는 이상하쥬. 그것도 2주만에 전남출신 정책실장이 발표.
전기 남아도는 지역에는 전기 값싸게... 전기 부족한 지역에는 원전 지어야지 거대항 송전로를 왜 까나... 송전로 지나가는 곳은 나라가 포기한 지역이다.
아니 그걸.. 왜 정부에게 소식을 들어야 하나? 이건 정부의 실책이다. 뭔가 이권이 개입되어 있다. 기업 스스로가 하도록 해야지. 그래도 될까 말까 인데 이건.. 그냥.. 권력.. 을 이용한거라고 생각된다. 아니라고 말 못할거다. 광주가서 제대로 된 기업 있나? 모두 망할거다.
사기여요........
기업을 말아먹으면 나라까지 말아먹어
송전선, 송전탑은 어디에 짓나
구미로 가면된다 평당1000원에 땅 준단다 구미 확정
삼성전자 주주로서 이건 아니지~~라고 생각한다 기업은 기업의 판단에 맡겨라 5년 짜리 정권이 무슨 이래라 저래라야??
1:20
22:40
18:15
5:02
1:42
3:51
1:11
10:2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눈동자] 메인 예고편
17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