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베네수엘라에서 살았었는데… 상황 안 좋아져서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이후로도 계속 안 좋은 일이 생겨서 마음이 아픕니다….
옛날에 베네수엘라에서 살았었는데… 상황 안 좋아져서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이후로도 계속 안 좋은 일이 생겨서 마음이 아픕니다….
큰 피해없기를 빕니다.
큰 피해 없으시길..
이젠지진이강도가점점쎄지네 기본7도이상 무섭네 여기저기큰일이네 인명피해가너무많네 더이상지진이끝나야 하는데
범죄율 세계최고, 정치는 불안, 거기다가 지진까지... 이나라에서는 살아남기가 미션일듯
마두로 독재끝나니, 강지진오네ㅠ 베네수엘라 너무 마음아프네~ ㅠ
우리나라의 미래모습일까 두렵습니다 신의 가호가 있기를...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무슨일이에요 ㅠㅠ 10만명 예상이라니,,,,,ㅠㅠ
보니까 1분도 안되서 7짜리 지진 또 났다고 하던데 지진이 점점 메가 지진으로 바뀌는거같아서 무섭네 저긴 아파트가 버티기라도 하는데 울 나라는 될지 의문임
10:07
13:54
2:07
7:35
22:14
3:49
26:51
3:2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7.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