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선수인가보네요.. 사비뉴 보내고 그럼 데려오면 좋겠는데요
괜찮은 선수인가보네요.. 사비뉴 보내고 그럼 데려오면 좋겠는데요
엔더슨은 홈그나 팀그 없나? 있으면 더 좋을텐데 ㅋㅋㅋ 그리고 여담이지만 엔더슨은 빅6중에 맨시티를 유일하게 팔로우하고 홀란 포든 덕배도 팔로우중이라고함 망상 좀 해보면 포든이 협상하는데 설득해주지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볼 수 있을듯
얜 무조건 데려왔으면 좋겠네요
토트넘이 아직 사비뉴 원한다니 사비뉴 팔고 그 돈으로 앤더슨사면 되겠네요.
베실바를 대체할 수 있을까요..그 선수만의 장점이 너무 커서
그렇게 홈그를 다주면 팀에홈그는 누가남나요..
사실 저는 애덤 워튼 원하는게 엔더슨이 몸싸움 잘하는건 인정인데 패스나시야가 워튼급이 아니여서... 시티는 빌드업능력 떨어지면 선수가 붕 떠버려서 잘보고 사와야 할듯해요
근데 너무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긴한듯
지금까지 레인더르스는 실패같으니 데려오는게 맞음
이 친구 아주 핫하던데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10:07
8:41
2:07
26:51
31:09
3:21
11:44
20:1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