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카디즈 들쑤셔도 되고, 한국군이나 미군은 중국 방공식별구역 들쑤시지 말라는 법이라도 생겼냐?
중국은 카디즈 들쑤셔도 되고, 한국군이나 미군은 중국 방공식별구역 들쑤시지 말라는 법이라도 생겼냐?
중국 러시아는 밥 먹듯이 하잖아
서해에 우리 영역에 이상한 장비 설치하는데 가만히 있고 미국이 우리가 해야할 일을 대신 해주네
이제껏 중국전투기가 대한민국영해비행한건 만번은 넘을꺼다
미국이 서해를 지켜주네;..
든든하고 웅장해진다.
어제 엠비씨가 미국이 단독행동으로 우리주권을 무시했다고 선동하던데. 거기에 자기판단없는 사람들 미군철수 이렇게 이야기하더만. 중국이 카디즈 접근하는게 일년에 백회가 넘는다는데 거기엔 주권무시 이야기안하지. 미국이 통보했는데 작전목적은 비밀로 했겠지. 미국은 우리가 유사시 가장먼저 옆에 있어줄 나라임. 우리에겐 이득이 되는것임.
중국,북한은 적입니다.
현정부는 포기함 그냥 중국에게 언제든 이나라를 줄준비를 하고있지
미군이 있기에 한반도는 든든하다. 한미동맹 화이팅!!
10:07
13:54
7:35
2:07
22:14
3:49
26:51
3:2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