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 내용이 43:47인가봄
2:30 내용이 43:47인가봄
음....이번 편 솔직히 기대 많이 해서 그런것도 있고 이번편 전개가 좀 빠른 것도 있어서 약간 에피소드가 약간 좀 아쉬웠음
리빗 스토리가 너무 슬퍼 그냥 ㅠㅠ 리빗은 잭스랑 가까워지려고 했던 행동들인데 잭스는 결국엔 믿지 못해서 막말하고 선긋게 되고 사이가 어긋났음 잭슨가 힘들고복잡한 캐릭터인건 알겠지만 이건 리빗이 너무 불쌍해 그냥 ㅠㅠ
21:55 아니 약간 슬픈 장면인데 웃긴말이 나오면 어떡해 ㅋㅋㅋ
16:33 왜 내가 설레지 ㅋㅋㅋㅋㅋ
산나비를 아신다면 이해하기 쉬울겁니다. 원래 인간으로 부터 그대로 복사되어 나온 존재이죠. 복사만 되었지 '인격파일' 이라는 자각이 없기 때문에 저런 반응을 하는 겁니다. 하지만 '브레인스캔' 이란 단어만 듣고 바로 수긍하는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최소한 진짜 사람으로부터 브레인 스캔을 하는 장면이라도 보여줬어야 한다고 봅니다.
어메이징 디지털서커스 1화에선 추상화가 NPC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왜 눈에서 땀이 날까
55:19 아 이브금이 여기서 나온거였구나
국내개봉 취소가 떳을땐 화가 났는데, 9화를 보고나니 개봉취소해줘서 감사함을 느낍니다. 구스웍스는 한국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진짜 다음 작품이 나온다면 이렇게 안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근데 이거 흥행해서 돈벌이는 됐잖아? 다음작품이 기대되는게 아니고 팬으로서 너무 걱정됨 ㅠㅠ
생각을 해봤는데... 마지막 쿠키를 보니 저 마지막 친구는 각자의 다른 세상의 살아가는 자아고, 디지털 서커스 세상에 자아는 애초에 나갈수도, 인간세상을 구경할 수도 없는 사람이 아닌 무언가 였다는걸 알게됐네요...
10:07
31:09
3:21
2:07
26:51
21:56
11:44
19:18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