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공장이 망해가는데 왜 우리가 투자비를 대줘야 하죠?" 🤬 620억 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억지를 부린 미국 하청업체! 방사청은 이에 굴복하지 않고 단 200억 원으로 '100% 독자 국산화'라는 초강수를 뒀습니다. 여러분은 위기를 완벽한 기회로 뒤집어버린 K-방산의 결단에 동의하시나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연구진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
"미국 공장이 망해가는데 왜 우리가 투자비를 대줘야 하죠?" 🤬 620억 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억지를 부린 미국 하청업체! 방사청은 이에 굴복하지 않고 단 200억 원으로 '100% 독자 국산화'라는 초강수를 뒀습니다. 여러분은 위기를 완벽한 기회로 뒤집어버린 K-방산의 결단에 동의하시나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연구진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
미국넘들 갑질을 분쇄하라
그냥. 한국에 인수되어라.
캐노피..꼭..성공하세요..^^ 우리나라 고속도로 일반국도 차량에 앞유리도 안전한것만들어주세요 비싸도 옵션추가하면 ...
우리 연구자.기술자님들의 노력을 믿습니다..
우리가 만들어야지 최고에요
한국이 사다 쓴다 = 기술이 없는게 아니라 싸서 사다 쓰는거
장하다 대한민국! 밀어붙여라!
첩첩산중이네 진짜 기술과힘이 있어야한다
국산 케노피 개발완료 시점부터 저 미국업체 망조 시작이지... 가성비 한국산 케노피로 끝장을 내줘서, 다시는 우리에게 갑질 못하게 본때를 보여주자 !!
1:05
1:46
1:55
10:07
31:09
3:21
2:07
26:5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