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레이싱 첫출전은 걍 완주자체가 대성공잉
모터레이싱 첫출전은 걍 완주자체가 대성공잉
첫 출전인데 두 차량 모두 완주라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국뽕이 차오른다...
0:58 이건 극찬인데..ㅋㅋㅋ
국뽕 빼고 솔직히 말해서, 이게 첫 출전한 팀이 맞나 싶을 정도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줬음
BOP패널티 받고 다른 팀보다 무게제한 더 높여서 레이스했는데도 스핀이나 사고 없이 완주한게 진짜 대단한거야 이 현대까들아 현대 제네시스 조금만 좋아하면 벌레마냥 모여서 아닌데? 페라리보다 느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댓글들 보면 다 친절하게 룰 알려주고 다 칭찬하는 분위기인데 학창시절 버릇 나와서 쿨찐짓 하는게 너무 웃김
페라리: 저 새끼 뭔데 코너에서 우리보다 빠른데?
첫출전해서 차량이 고장없이 완주했다는건 차량의 수명과 성능이 입증됐다고 봅니다. 다음부터는 마음껏 속도를 내고 질주해도 됩니다. 제네시스 파이팅!
첫 출전에 두 차량 다 완주라니. 완전 기대 이상이다. 앞으로가 많이 기대되네.
1:02 이 반응 나온 이유가 제네시스는 전시즌 25시즌 경기 기록이 없어서 차량 성능을 알수없는 관계로 최대 BOP 패널티를 받은 상태에서 주행을 하고 있고 그런데도 코너에서 저렇게 빠른게 어케 가능한지 궁금한거 같네요
0:15 차오른다 ㅋㅋ
10:07
13:54
2:07
7:35
22:14
3:49
26:51
3:2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8.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