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심이 많으면 감독을 퇴장시킬게 아니라 심판을 퇴장시켜야하는게 상식적이지 않나? 참..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오심이 많으면 감독을 퇴장시킬게 아니라 심판을 퇴장시켜야하는게 상식적이지 않나? 참..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기아팬인데 저도 너무 화가 납니다. 자기 팀 일 아니라고 관심 안가지면 안돼요 우리팀에게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다른 팬 분들도 같이 목소리 내야합니다.
토토하는지 감사해라 이건 한경기에 한사람도 아니고 4심이 4번이나 저 ㅈㄹ하는거는 정상의 범주를 넘어도 한참 넘었다 ㅋㅋㅋ
이럴거면 비디오 판독 10번은 하게 만들어 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타팀팬인 내가봐도 열받네 ㅋㅋㅋ 김태형 입장에선 종일 억까당하는 기분이니 빡칠만하다. 나였어도 대놓고 쌍욕 했을거같음.ㅋㅋ 보통 애매한 상황에선 앞선 오심에 보상판정이라도 해줄법한데 끝까지 이악물고 KT편 들어주네 ㅋㅋㅋㅋ
팩트) 정확히는 오심 5번이며 그중 1번만 롯데측 비디오 판독으로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롯데팬들 단체로 강하게 목소리 높여서 이 부분 짚고 넘어가야함 잠잠해지면 은근슬쩍 묻고 넘어감 그게 쟤들 특기니까 ㅇㅇ 계속 수면위로 끌어올려서 공론화 시키고 저 심판들 싹 다 징계 먹여야함
감독님 정말 많이 참으셨네요 책임감에 박수와 항상 응원합니다.
저 삼팬인데 이건 심판들이 롯데 어떻게든 못 이기게 만들려는거 같아보여요 저 심판들이 우리팀 경기할때도 저러지 않는다는 보장이 있나.. KBO는오심관련 확실한 대책 세워주기바람
KBO 역대급이지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심판들이 스트라이크 존으로 지 맘대로 못하니까 그냥 다른걸로 오심 만들고 있어 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애초에 심판이 지배하고 있는 경기인데 어떻게 이기겠냐고 머저리심판진들아 ㅋ
1:15
1:42
1:21
3:00
1:07
19:07
1:04
15:06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Trick how to make shorts side trend! 💀
275.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