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00만 가즈아
삼성전자 100만 가즈아
으~~ 가지고 있으라고 몇번을 말씀하셨는데.... 지난주에 매도... 아..... 왜 그랬을까? 왜 그랬니? ㅠ
올 해 말까지 58만 갑니다.
둘다 분산해 두었고 다른종목도 살짝 넣어둔게 있는데 수익나고 다 좋은데 다른 기업들은 주가 아주 그냥 처참하네요 구천피 뚫었다는데 삼닉 제외하면 어디 전쟁난거 같음 😊
이거 점점 올라가고 있다 계속이런증상이 이어질거다.지금이라도사는게 맞다
팔지 않고 올해 까지는 들고 갑니다
섬전닉스 정상가격 찾고 다른 종목도 올라가자
좋은 정보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300만원 팔고 다시 사야하나요?
하이닉스는 per9배까지왔고 삼전은 per6배.까지왔네요 현재로서는 삼전이 확실히 저평가 구간 하이닉스는 정적주가 도달
0:45
0:46
1:00
0:21
0:47
0:48
1:00
0:3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