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미국 제재때문에 퇴근하고 멕시코로 쫓겨났다 다시 출근해서 공차는 팀인데 ㄷㄷ해
이란 미국 제재때문에 퇴근하고 멕시코로 쫓겨났다 다시 출근해서 공차는 팀인데 ㄷㄷ해
이란과 미국이 붙으면 정말 꿀잼인데 가능하려나...
이번 월드컵은 유독 무승부 경기가 많네~~~
이란 오프사이드... 너무 아깝겠네
벨기에 무 우루과이 무 전세계 개꿀픽 ㅅㅅㅅㅅ
이번 월드컵 키퍼들이 진짜 미쳐 날뛴다 ㄷㄷㄷㄷㄷㄷ
진짜죽음의조네
이집트가 뉴질랜드 3:1로 이겼는데 이집트가 조1위!ㅋㅋㅋㅋㅋ 벨기에 조별딱??ㅋㅋㅋㅋㅋ
진짜 이란은 ㄹㅈㄷ긴하다.. 출퇴근으로 무하는게 얼마나 지리는건데
덕배도 거의 마지막 월드컵 아닌가... 안타깝네
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0.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