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선수는 돈받고 운동하는자체가 성공한거임 열에 아홉은,,,,,
운동선수는 돈받고 운동하는자체가 성공한거임 열에 아홉은,,,,,
축구하는 우리아들... EPL K1 갈꺼라고 꿈꾸지만... 현실적으로 이 형아들만큼 되는것도 쉽지않다는거.. 아빠는 알지만 아들 응원하고 뒷바라지 해줄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않게 하루하루 축구 열심히해라
부산교통공사는 코리아컵에서 부산아이파크 이긴 팀이죠. 4월 16일 수원FC 전 화이팅~
주변에 축구하다가 그만둔사람 정말 많죠 K3만 가도 대단한 업적인듯
이런 거 보면 예체능 재밌다고 직업우로 할 거라고 하는 건 쉽지 않음... 취미로 남겨두는 것도 괜찮은 듯
K3 마저 쉽지 않다. K3 선수중에 엘리트 코스 안밟은 사람은 없을듯
K3 간것도성공한거다.. 제철 협력업체에 축구 운동하다 그만둔 사람 많이 들어옵니다.
매 경기당 승리수당이 80이면...오우야... 내셔널리그 있었을때 많이 땡기면 년에 억도 땡긴다고 했었는데, 사실이였군요!!
구독 꾸우욱~!
K2 K3도 사실 어릴때 천재소리 듣던 재능들이 가는곳이지;
0:31
0:42
0:34
0:24
0:54
0:17
0:13
0:3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