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제 실시간 댓글이랑 트윗에 훈련훈련 ㅇㅈㄹ 떠는거 보고 예상했음 기사도 안나오는 마당에 엠바고까지 걸린걸수도 있는데 도대체 뭘 보고 훈련이라고 추정하는지 ㅋㅋ 또 한명은 트윗글 퍼오고 자기 직계 가족이 공군 관계자 이러더라 ㅋㅋㅋ 경찰도 존나 이해안가는게 인근 9사단에서 훈련중입니다 이러면 어케 아냐고 ㅋㅋㅋ 애초에 야밤에 전투기 발진할 일이 대응출격 말고 또 있나? 공군도 알텐데? 민원 폭주한거
난 어제 실시간 댓글이랑 트윗에 훈련훈련 ㅇㅈㄹ 떠는거 보고 예상했음 기사도 안나오는 마당에 엠바고까지 걸린걸수도 있는데 도대체 뭘 보고 훈련이라고 추정하는지 ㅋㅋ 또 한명은 트윗글 퍼오고 자기 직계 가족이 공군 관계자 이러더라 ㅋㅋㅋ 경찰도 존나 이해안가는게 인근 9사단에서 훈련중입니다 이러면 어케 아냐고 ㅋㅋㅋ 애초에 야밤에 전투기 발진할 일이 대응출격 말고 또 있나? 공군도 알텐데? 민원 폭주한거
겁나 놀랐잖아…… 전쟁 일어나는줄 알고ㅠㅠㅠㅠㅠ
근데 전투기 소리긴한데 너무 길게 오래 뚜렷이 들림 만약 전투기였음 속도가 있어 지나가는듯한소리가 들려야되는데 한참 동안 하늘에서 머무는 소리가 들렸음 진짜임 인천 길병원근처 사는데 옥상에서 봐도 암것두 안보였음
무섭다 재난가방 준비할까ㅜ
이사를 가거라 안보가 더 중하단다
강력한 제재 부탁드립니다
전쟁 시동 거는중 조만간 뭐하나 날라는 오겠다ㅋ
외양간 고치는중
미상 항적이 포착되고 전투기까지 출격해서 굉음 피해를 주었지만 제대로 된 안전 문자 1개조차 없거나 4시간이나 지나서야 뉴스를 통해 내용 보고되는게 맞다고 봅니까.. 국가를 위해 불철주야 힘드신거 알지만 시가지에 굉음이 들릴 정도였으면 최소한 안전 문자로 빠르게 전투기 훈련이라든지 간단한 안내라도 해주셨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아니 근데 애초에 저렇게 통보를 해야지 왜 시민들한테는 야간비행이라고 거짓말 침? 인천경찰청한테는 전투기 출격 이유를 설명 자체를 안해줬다고 하던데
1:00
0:31
0:59
0:30
0:24
0:42
0:20
0:1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