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주인장의 부지런함과 성실함에 또 한 번 감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채널 주인장의 부지런함과 성실함에 또 한 번 감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솔직하게 기대를 내려놓고 봐서 그런지 긴장감 넘치는 연출은 괜찮아서 재미있게 본점도 있지만 장단점이 확실했던 영화 같습니다. 원작을 과감히 바꾼게 나쁜건 아니지만 그대로 했으면 더 나았을법한 부분도 있다고 봅니다!
원작과 비교해서 알려주니 더 흥미롭네요 영화관까지 가서는 안보겠지만 나중에 플랫폼 올라오면 한번 봐야겠어요
저는 원작 안 보긴했는데 오랜만에 한국영화 재밌게 봤어요!! 범인도 절대 몰랐어요😢
서인이에대한 주인공의 약간의 열등감이 있었던걸까요? 챙겨주기 귀찮은 정도(?)로 밖에 못봤는데 ㅇㅅㅇ
사이코 내용은 모르는데 결말 스포일러에 대한 시선에 많이 공감합니다. 약간 아쉬운 면이 있어도 템포는 비교적 일정하고 한국 스릴러라고 나온 최근 한국영화중 수준미달인게 너무너무 많아서 이정도면 상대적으로 선녀였던 영화였습니다. 특히 갑툭튀하는 스토커 연출은 마음에 들었네요
어느정도 예상된 반전과 흐름이라 네이버 평점 보다는 아쉬웠습니다
오드리 햅번이 장님으로 나온 어두워질 때까지란게 있는데 이게 더 명작입니다. 쓰잘데기없는 잔기술이 없는 스릴러죠.
리메이크가 이 모양이니 원작도 별거아닐것같음
아니 일단 제목이 왜 눈동자인지도 모르겠음🤷♀️ 초반에 하도 신민아가 눈동자 사진을 찍어대서 눈동자를 보고 범인을 알아보나 했는데 전혀 관련 없음...그리고 떡밥 회수 안되는게 정말 많은데 휴..그냥 감독이 깊게 생각 안하고 만든 영화 같음
3:20
41:27
3:45
29:04
8:48
22:18
4:12
10:0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2년만에 차량 옵션 처음 써본 브라이언
2.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