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지고나서 칠타이밍에 소리지르네 미친놈일세
던지고나서 칠타이밍에 소리지르네 미친놈일세
기합 소리 넣는건 그럴수도 있다지만 기합 타이밍이 던질때가 아니라 던지고 난 이후 타자가 칠 타이밍에 기합을 넣는 이상한 짓을 하니 욕먹지
감독 어필하고 나가는 도중에 기합 지르는거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
저건 한화 감독이 뭐라 해야되는거 아니냐.. ㅆㅂ 소리 2번 지를 힘으로 공 하나 던지것다..
고라니는 홈런으로 잡아야 된다
이건 기합이 아니라 고함이다 던지고 나서 고함을 지르는 이상한 쿠세가 있네
내가 황재균이었어도 일루황 했다 저런거로 기사까지 떴었던 애라
지금보니 죤내 웃기네 ㅋㅋㅋㅋ 근데 저건 너무 노매너 같았음 던지고 난 다음에 지르니 원
생긴게 고라니 인지 알았는데 소리질러 고라니였군요😂😂
지금이에요~하고 알려 주는거 같다~ㅋㅋㅋㅋ 친절한 고라니씨~ㅋㅋㅋ
0:47
0:25
0:15
0:31
0:42
0:34
0:24
0:54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