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합의해라 월요일장 너무걱정되서 잠도안온다ㅜ
제발 합의해라 월요일장 너무걱정되서 잠도안온다ㅜ
핵은 종전합의 되고난 다음부터 협상한다 했음 그리고 핵 자체가 아니라 농축율에 관한거고 아마 원전 돌릴정도에서 양측이 합의할걸로 보임 신정국 지도부들이 다 몰살됐기 때문에 과거와 달리 변화가 어렵진 않을거임 그래서 경제성장을 가장 바라고 있을것임 때문에 미국과 이란은 잘 마무리 될거라 봄 문제는 이스랄과 무장세력간의 갈등인데 무장세력은 이란이 컨트롤 해야되고 이스랄은 미국이 컨트롤 해야되겠지
핵 절대포기 안할거라 협상 어러울건데 그냥 정권 바꾸는게 답인듯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2:50:33
25:35
2:30
1:05
34:57
18:55
1:09
10:33:3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