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법 자체가 먼저 통합한 지역 우대라 공기업도 묶어서 내려보냄
특별법 자체가 먼저 통합한 지역 우대라 공기업도 묶어서 내려보냄
기업에 맡겨야지 자꾸 정치가 뒤 흔들면 안됩니다.
공산국가냐 기업들이 알아서 투자하는거지ㅋㅋㅋ
현대차가 생각나는군
기업이 알아서 하도록.
삼성이랑 하이닉스는 금시초문이라던데 ㅋㅋㅋ
며칠 전 광주에서 울산을 가는데 한가하던 남해고속도로 가 섬진강을 넘어서니 탱크로리 컨케이너 차량들의 움직임이 엄청 났습니다. 창원에서 진해쪽으로 가니 산골짜기 마다 공장들이 가득 하더군요. 호남에는 골짜기 아니 평지에는 발전없는 논밭들만 있는데 말이지요. 변변한 첨단 공장하나 들어와 생태계를 유지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도체법을 그리 발목잡더니 반도체 공장을 유치한다고 ㅋㅋㅋ
대기업에서 금시초문이라는데 정부에서만 회의하는?
호남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돈내놔라고 노조가 얼마나 파업을 할지 상상이 된다
10:07
13:54
7:35
2:07
22:14
3:49
26:51
3:2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11.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