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공사라니?" 대사 마치 기다렸듯이 리액션하는거 보니 내손에 피 묻히기는 싫으니 상대가 먼저 움직이기 기다린 직장인 같다 쩌는 연기력
"아니 공사라니?" 대사 마치 기다렸듯이 리액션하는거 보니 내손에 피 묻히기는 싫으니 상대가 먼저 움직이기 기다린 직장인 같다 쩌는 연기력
우리 공수사관 대단하시네
배고프고 성실한데 겁없다?진짜 찐이다 건들면 ㅈ됨
기업 이미지 때문에 그렇게 무서워했던 공론화 되기 전에 머리 숙였으면 끝났을 일이었는데 천원 아낄려고 2만은 잃음
영화 스토리상 저렇게 이어지는건 이해하겠지만 저렇게 까지 일을 크게 만들 필요가 있나 싶긴 했지 ㅋㅋㅋ 황정민도 그냥 사과하고 위로금 전달하고 마무리 하라고 하는데도 ㅋㅋ
우리 공수사관님 대단하시네
맘모스빵 더주세요
카메라 구도가 대비적이고 좋다
솔직히 소장 2에서도 나와서 많이 반가웠다
이제보니까 유해진 뒤에 서계신 배우 분 성불해라잉 성조시네
0:55
0:28
1:00
0:40
0:40
0:55
1:00
0:2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126.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