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 광장 다 재밌게봤는데 소지섭 액션 기대되네요!!!
회사원 광장 다 재밌게봤는데 소지섭 액션 기대되네요!!!
소가지 드디어 나오는구만
영화 회사원의 한을 푸는구나
감사합니다 드라마 나오면 정주행을 해야하는 이유를 만들어 주셨네요 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티비에서 제대로 된 액션이 나올까 싶네요. 그것도 지상파에서...
앞으로도 꽃길만 걸으세요
소지섭액션물은 전 무조건 볼겁니다
광장에 있는 회사의 회사원이 살아가다 빡치는 영화
실제로 있는 얘긴 거 같기도 한데 무서워서 못 보겠어요 제 이름으로 봐서는 남자 같지만 전 여자거든요 그냥 민비가 왜 사치를 해 가지고 한국을 망쳐서 이다지도 국민들이 힘들게 살아야 하는지 자기 뜻으로 먹고 방귀 뀌는 건 이해가 가는데 전관 비리나 도둑질 하는 잘 처먹고 큰소리치고 방귀 뀌는 놈들은 용서가 안 돼요 후배들 까지 힘들게 하니깐요!
와 ~김부장웹툰 액션짱 좋아요❤
10:07
8:41
2:07
13:54
26:51
3:21
11:44
20:1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899.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