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단침입? 이런 안보위기 상황에서 핵무장은 자위권행사다.
무단침입? 이런 안보위기 상황에서 핵무장은 자위권행사다.
고의적 이다 경고하는건가 흠
그말을믿나.고의로침범했겄지.국방장관이라는자가.김정은을옹호하니.이런일이벌어진다.끋이없다
중독은 질병입니다 입원 치료를 권합니다
중국 러시아 세계의적
그냥 들어오는구나
하~~
다 필요업고... 금융 치료 있듯...미사일로 치료해주면 안돼...그렇게 하자...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1:54![[🔴속보] 합참“중·러 군용기, KADIZ 진입했다"/"영공 침범은 없어”동북아 '긴장 고조' 2026년 6월 27일(토)/KBS](https://i.ytimg.com/vi/M7juaG4ULsQ/maxresdefault_live.jpg)
![[🔴속보] 미국, 이란 '호르무즈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종전 합의 균열 위기 / 연합뉴스TV(YonhapnewsTV)](https://i.ytimg.com/vi/sMAbl2QvGOI/maxresdefault_live.jpg)
1:07
1:38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눈동자] 메인 예고편
17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