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용기도 없는 나 이러니 부자가 못되지!
저런 용기도 없는 나 이러니 부자가 못되지!
그래도 벌었겠네 난 오르는거 보면서도 못들어 갔는데ㅡㅡ
중요한건 언제?
나두 11월달에 적금 다 깰때..이게 맞나....햇엇는데. 마통에 카드론이라니...역시 어마어마한 사람들 많다 ㅎㅎ
이게 투자야 투기야
근데 요즘은 저게 맞긴함
이야 ....멋있다
성투~~!
후기 부탁요..살았나 다이 했는지
언젠간 팔아야 자기 돈이 되죠. 계속 시간 끌면..
1:00
0:31
0:59
0:24
0:20
0:42
0:30
0:1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7.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