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본방사수 ㄷㄷㄷㄷ
내일도 본방사수 ㄷㄷㄷㄷ
솔직히 광장 꼴 날까봐 걱정했는데 이정도면 원작 고증 잘살렸다 1화 보니까 원작 느낌나서 좋네
생각보다 재밌음 2화 바로 보고 싶었는데 기다려야 함...
재밌다
일단 1화는 만족
와 폼 미쳤 어요 연출 연기 까지 최고 😊
오늘도 본방사수가자👍👍👍
역시 소지섭.
너무재미있네요.😊😊
오늘도 본방사수
0:40
0:55
1:00
1:00
0:22
0:25
0:20
0:5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6M